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맛집

수유동 강북구청사거리 참치 가성비 좋은 수유역 맛집 - 비젼참치앤스시

수유역 강북구청 사거리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참치집인 맛집으로 비젼참치앤스시를 소개하려고 한다.

 

 

 

| 비젼참치앤스시

| 서울 강북구 도봉로89길 5

| 영업시간 매일 11:00 ~ 02:00

 

 

강북구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찾기에도 좋았다.

수유 맛집으로 이곳저곳 돌아다니긴 했지만 이곳 비젼참치앤스시집은 처음 방문이다.

 

참치에 소주한잔은 참 기가막힌 궁합이지만, 오늘은 참치로 든든하게 식사를 하기위해 참치집을 방문했다.

 

 

 

크리스마스를 알리는 가게 내부 인테리어가 귀엽다.

"너는 별처럼 반짝이렴, 나는 어둠이 되어줄게"

 

 

 

 

참치 메뉴로는 일반 28,000원과 스페셜 38,000으로 시작한다. 

둘 메뉴의 차이는 참치의 머릿고기라고 한다. 머릿고기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참치 초보자(?)이므로 일반으로 시켜보았다.

 

 

 

 

 

메뉴를 주문하고나면 참치가 준비되기 전에, 우선 속을 간단히 채워주고 부드럽게 해줄 죽과 된장국이 준비된다.

 

 

 

그리고 드디어 나온 참치.  머릿고기는 포함되지 않는다고 했는데, 이게 왠걸? 머릿소기를 넣어주셨다. 

그리고 정확히 알 수 없는 각종 부위 포함하여 총 6부위가 준비되었다.

락교나 생강, 단무지도 충분히 준비된다.

 

우선 참치가 냉동의 상태가 아니다. (살얼음이 끼어있는 참치 많이 봤을것이다)

그리고 참치 자체가 약간 건조한 느낌은 있다. 입에 살살 감기는 감칠맛이 약간 부족한 메마른느낌이랄까?

그렇지만 담백하고 비린맛도 없이 무난하게 먹기에 좋았고, 가격대를 생각하면 가성비는 좋다고 생각한다.

 

참치는 그 뒤로 두번정도 더 리필을 받았다. 리필해줄때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좋았다.

 

 

 

 

 

참치를 먹는 중에는 이렇게 옥수수콘과 초밥, 그리고 참치 머리같은 부분을 내어주신다.

나는 횟집이나 참치집에 오면 옥수수콘이 제일 맛있다.

옥수수콘도 한번 더 채워주셨다. 정말 친절한 곳이다. 

 

 

 

아주 잘먹은 참치 한끼였다.

수유맛집으로 참치를 한접시 해보는 것을 추천하며 글을 마친다.

 

# 수유맛집 #수유역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