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임인년, 흑 호랑이해 새해 인사말 모음 (연하장, 문자 ,카카오톡으로 일상 안부전하기)

다음해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점, 2022 임인년 흑 호랑이띠의 새해 인사말을 모아서 소개하려고 한다.

 

https://pngtree.com/so/Chinese'>Chinese  png from pngtree.com/</a href='>

 

 

 

 

 

https://pngtree.com/so/year'>year  png from pngtree.com/</a href='>

 

 

아래의 상황별 다양한 버전의 새해인사말 모음집을 참고해서 연하장이나 가볍게는 카카오톡, 문자를 통해서도 덕담을 건네면 좋을 것 같다.

 

 

 

 

임인년, 흑호랑이 단어를 포함한 새해인사말 모음

조금 격식이 필요한 분에게 인사를 할 때,  임인년의 인사말을 참고해보자.

 

2022년 임인년, 기쁨이 충만한 한해가 되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년 흑호랑이의 해 임인년에는, 하시는 모든 일에 복이 넘쳐서 풍요로운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022 임인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흑호랑이가 상징하는 풍요와 여유가 가득한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가볍게 친구나 직장 동료에게 건네기 좋은 새해 인사말 모음

평소 가깝게 지낸 친구나 고마운 마음을 표시하고싶은 직장동료에게 참고해보자.

 

함께 지내온 시간만큼 앞으로도 함께 지내고 싶습니다. 사랑합니다. 행복한 한해되세요.  .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하며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당신이 꿈꾸는 희망찬 길에, 희망 한줌을 보태고 싶습니다. 행복한 2022년을 기원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조금은 유머스러운 버전으로 건넬 수 있는 새해 인사말 모음

'호랑이의 '호'로 라임을 맞춰서 조금 재미있게 인사말을 건네보는건 어떨까?

 

2022년 띠는 흑호랑이 호!

행복한 일로 가득하소호

사랑으로 가득하소호

복으로 가득하소호

당신의 곁엔 내가 있소호

 

올해는 힘든일도 없소호

2022년은 행복한 일로 가득하소호

새해복 많이 받길 바라옵소호

 

 

 

 

힘든 일을 겪은 주변 사람에게, 응원과 위로를 건네고 싶을 때 참고할 새해인사말 모음

힘든 일을 겪은 주변 사람에게 조금은 조심스럽게, 응원을 건네고 싶을때 참고해보자.

 

행복해서 웃는게 아니라, 웃어서 행복하다는 말 처럼 

2022년은 늘 웃고 행복한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당신이 걷는 길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꽃길만 걷는 2022년 새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다사다난했던 지난 날들을 뒤로하고, 2022년 새해로 희망차게 내딛는 당신의 발걸음을 응원하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슬픔과 걱정은 모두 버리고, 2022년에는 희망과 행복으로 가득 채우길 기원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직원, 학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시하고 싶을때 건넬 수 있는 새해인사말

나를 믿고 따라준 직원이나 학생에게 무한 감사를 표현해보는 것은 어떨까?

 

 

지금까지 함께 걸어오며 보여주신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2022년에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믿고 따라와줘서 고맙습니다. 2022년에도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싶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021년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2년에는 가정의 평화와 행복이 충만하길 기원하겠습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코로나로 힘든 지금, 서로를 응원하는 새해인사말

코로나가 종식되기를 기원하며, 인사를 건네보는 것은 어떨까?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는 모두 잊고 앞으로 나아갈 일만 남았습니다. 행복이 가득차기를 바랍니다.

 

코로나로 전세계가 힘든 시기를 보냈습니다. 다함께 힘을 합쳐 2022 새해에는 이겨내고 극복합시다. 건강하십시오.

 

2021년 한해가 저물고 있습니다. 코로나도 함께 저물어 2022년이 희망으로 가득차기를 기원합니다.

 

 

 

 

 

이상 이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임인년 새해복 많이 받기를 바라며 , 새해인사말 모음을 마무리하겠다.